IT Outsourcing

Service Info

web 정보시스템의 조기안정화 및 프로세스 내재화를 위하여,
IT운영서비스와 변화 관리를 반복적으로 이행함으로써
고객의 관리수준향상, 업무생산성 향상, 의사결정자료의 제공을 가능하게 합니다.
  • IT 서비스 기반 관리
  • 다양한 고객 요구사항 대응
  • 정략적 서비스 제공
서비스활동 기본원칙

시스템 조기 안정화

시스템 조기 안정화
  • IT운영서비스 활동
  • 변화 관리

Best Practice

Best Practice

프로세스 내재화

IT운영서비스 전략
  • 관리 업무의 효율화
  • 업무생산성 향상
  • 신속한 경영 정보 제공
IT운영서비스 목적

Service strategy

IT 운영서비스활동은 서비스에 대해 적절한 수준을 달성하고 유지하기 위한 활동으로
기획, 구현, 체크, 개선등의 절차에 따라 운영합니다.
  • 비즈니스 요구사항
  • 고객사 요구사항
  • 신규/변경된 서비스 요청
  • 프로세스 개선
고객사 서비스

DO

서비스 관리 계획

CHECK

모니터, 측정, 리뷰

PLAN

서비스 관리 계획

ACT

지속적인 개선
관리자의 책임
  • 비즈니스 성과
  • 고객사 만족
  • 신규/변경된 서비스
  • 프로세스 정립

Service system

고객관점에서 서비스 수준에 대한 관리를 수행할 예정이며, 내부적으로는 성과지표를 운영합니다.
IT기획

정보전략 기획

  • BIZ & IT 연계
  • 중장기 IT 계획 수립
  • 공급자 관리
IT운영 서비스(Service Desk)

서비스 지원

  • 인시던트 관리
  • 문제 관리
  • 구성 관리
  • 변경 관리
  • 릴리스 관리

서비스 공급

  • 서비스 수준 관리
  • IT 재무 관리
  • 가용성 관리
  • 용량 관리
  • 서비스 연속성 관리
보안 관리
변화관리

정보서비스 개선

  • VOC 대용
  • 품질 개선
  • 전사적 변화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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