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03

리조트 시스템 경쟁력

01

고객 맞춤형 관리로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 고객관리통합 관점의 고객정보 관리
  • 고객성향, 등급 등 고객 특성 관리
  • 고객별 담당자 지정을 통한 고객 밀착 지원 체계 구현
  • 통합 고객 정보 조회 및 다양한 고객 행태 분석 기능 구현

02

유연한 상품 관리로 다양한 서비스 연계를 지원합니다.

  • 고객관리시스템과 고객정보/실적정보 연계
  • 객실 및 연회, 아쿠아나장과 패키지 정보 연계
  • 다양한 상품 적용이 가능한 유연한 관리 체계 구축
  • 본사/ 현장 간 자료공유 용이

03

체계적인 영업 관리로 비즈니스 기회를 극대화합니다.

  • 영업기회 단계 시점에서 가상 견적서, 견적서 작성 제공
  • 예약 확정시 업무 관련자에게 SMS이메일 전송
  • 다양한 매출/분석자료 제공
  • 고객관리와 연계한 통합된 고객관리

리조트 시스템 주요 기능

리조트 시스템 주요 기능

리조트 시스템 주요 화면

고객관리
고객관리
회원관리
객실관리
예약관리
투숙관리
통합POS
영업회계
구매자재

고객관리

고객별 종합정보

고객별 종합정보

고객관리

고객실적현황

고객실적현황

회원관리

회원관리상세

회원관리상세

객실관리

객실키관리

객실키관리

객실관리

객실상황상세

객실상황상세

예약관리

개인예약

개인예약

예약관리

예약Confirm리스트

예약Confirm리스트

투숙관리

Checkin

Checkin

투숙관리

단체 Checkin

단체 Checkin

통합POS

POS환경설정메인

POS환경설정메인

통합POS

판매화면

판매화면

영업회계

기간별 영업일보

기간별 영업일보

영업회계

선수금 발생

선수금 발생

구매자재

품목

품목

구매자재

공급업체목록

공급업체목록

리조트 시스템 기대효과

통합고객 정보 활용도 증대

고객정보 통합관리 활용 프로세스 강화

신속하고 유연한 상품개발

상품구조 표준화

다양한 상품 무제한 수용

표준화를 통한 상품/채널 Coverage 확대

다양한 채널 지원 고객 편의성 제공

모바일, 웹, OTA, SNS 시스템 기능 고도화

업무효율성 증대 핵심업무에 집중

수작업 업무의 시스템화 부대업장 운영 고도화

다양한 선진 기업을 대상으로
검증된 리조트 시스템 구축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차세대 리조트 관리 시스템 구축
고객/메뉴 기반의 통합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한 프로세스 체계화 및 정보 표준화 시스템 구축
리조트 시스템
웨이브파크 통합 시스템 구축
분석/설계 단계부터 안정화 단계까지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전사적 지원체계 가동
리조트 시스템

비즈니스 협업 및 기술 문의를 환영합니다.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